안녕하십니까?

텍스트언어학≫ 48집에 게재할 논문 원고의 투고 마감 기한을 다음과 같이 연장하게 되어 알려 드립니다.

 

 

당초 모집 기한: 2020년 4월 30()

변경된 모집 기한: 2020년 5월 15()

(다만 현재(2020.4.30.) 논문투고 시스템 오류로 투고가 불가능한 상태입니다연휴로 인해 5월 4일 월요일 이후 시스템이 정상화될 예정이오니 번거롭겠지만 5월 4일 이후 투고해 주시기 바랍니다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발간일: 2020년 6월 30()

 

 

회원님들의 옥고로 학회지 텍스트언어학을 더욱 빛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텍스트언어학은 이번 48집부터 인쇄본이 발간되지 않으며 전자책의 형태로 발간됩니다별쇄본 역시 인쇄본으로 발간되지 않으니 논문 투고 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우리 학회는 2020년 6월 30일 발간 예정인 학술지 논문 투고를 학회 홈페이지의 온라인 투고 시스템으로 받고 있습니다http://textlinguistics.kr로 접속하시어 회원 가입을 하시면 바로 논문 투고가 가능합니다.  

 

자세한 투고 요령은 첨부 파일에 있는 <온라인 논문 투고 매뉴얼>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학회 정회원이 아니신 경우 먼저 학회로 연락하시어 회원 가입을 해 주시는 절차가 더 필요합니다.

문의 사항은 textlinguistik@gmail.com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이번 48집부터 투고자는 논문 투고 전 KCI 문헌 유사도 검사 홈페이지(https://check.kci.go.kr)를 통해 논문유사도검사를 진행하여 그 결과를 온라인 투고 시스템에 제출해야 합니다. 투고 전 반드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논문 작성 시에는 첨부 파일의 <논문 작성 양식>을 참고하시기 바라며,

같이 첨부한 <연구윤리 규정>도 숙지하시어 규정 위반 사례가 없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또한 투고자의 이름·소속기관 외에 직위와 관련한 저자정보를 정확히 명기해야 합니다투고자의 직위 기준은 <논문작성양식>에 상세히 제시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투고 시 납부할 금액

비회원학회 가입비 1만 원(입회원서), 연회비 3만 원심사비 6만 원

기존회원연회비 3만 원(미납자만), 심사비 6만 원

 

게재 확정 후 게재료

(20쪽 기준전임 10만 원 연구비 수혜 논문 30만 원

(20쪽 초과추가 게재료 면당 5,000원 연구비 수혜 논문 면당 1만 원

 

 

학회 계좌는 아래와 같습니다.

한국텍스트언어학회 우리은행 1002-160-967914 예금주신서인(한국텍스트언어학회)

심사비와 연회비신규 회원의 경우 입회비를 투고 시에 바로 학회 계좌로 송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※ 첨부 파일 목록

1. <논문 작성 양식>

2. <연구윤리 규정>

3. <온라인 논문 투고 매뉴얼>

 

여러 선생님들의 귀중한 논문 기다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-한국텍스트언어학회 편집위원회 드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