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십니까?

텍스트언어학≫ 50집에 게재할 논문의 원고를 모집합니다. 



* 변경된 모집 기한: 2021년 5월 15일(토)

* 발간일: 2021년 06월 30일(수)

 


회원님들의 옥고로 학회지 텍스트언어학≫을 더욱 빛내 주시기 바랍니다.


텍스트언어학≫은 지난 48집부터 인쇄본이 아닌 PDF 형식의 전자책의 형태로 발간됩니다.

별쇄본 역시 인쇄본으로 발간되지 않으니 논문 투고 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우리 학회는 학술지 논문 투고를 학회 홈페이지의 온라인 투고 시스템으로 받고 있습니다. 

http://textlinguistics.kr로 접속하시어 “회원 가입”을 하시면 바로 “논문 투고”가 가능합니다.

자세한 투고 요령은 첨부 파일에 있는 <온라인 논문 투고 매뉴얼>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

학회 정회원이 아니신 경우 먼저 학회로 연락하시어 회원 가입을 해 주시는 절차가 더 필요합니다.

문의 사항은 textlinguistik@gmail.com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논문 작성 시에는 첨부 파일의 <논문 작성 양식>을 참고하시기 바라며,

특히 투고자의 이름·소속기관 외에도 직위와 관련한 저자정보를 정확히 명기해야 합니다.

투고자의 직위 기준은 <논문 작성 양식>에 상세히 제시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또한 논문 투고 전 KCI 문헌 유사도 검사 홈페이지(https://check.kci.go.kr)를 통해 ‘논문유사도검사’를 진행하여 그 결과를 온라인 투고 시스템에 제출해야 합니다.

같이 첨부한 <연구윤리 규정>도 숙지하시어 규정 위반 사례가 없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 

* 투고 시 납부할 금액


비회원: 학회 가입비 1만 원(입회원서), 연회비 3만 원, 심사비 6만 원

기존회원: 연회비 3만 원(미납자만), 심사비 6만 원 



* 게재 확정 후 게재료


(20쪽 기준) 전임 10만 원 / 연구비 수혜 논문 30만 원

(20쪽 초과) 추가 게재료 면당 5,000원 / 연구비 수혜 논문 면당 1만 원 



학회 계좌는 아래와 같습니다.

한국텍스트언어학회 : 우리은행 1002-561-910776 예금주: 이도영(한국텍스트언어학회)

심사비와 연회비, 신규 회원의 경우 입회비를 투고 시에 바로 학회 계좌로 송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
※ 첨부 파일 목록


1. <논문 작성 양식>

2. <연구윤리 규정>

3. <온라인 논문 투고 매뉴얼>

 


여러 선생님들의 귀중한 논문 기다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 


 


-한국텍스트언어학회 편집위원회 드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