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음과 같이 '국어국문학과 신지영 교수님과 함께하는 언어탐험대'의 새로운 대원을 모집합니다.

지원 자격┃국어국문학과 재학생 (이중전공생, 융합전공생, 복수전공생 포함)

모집 인원┃제한 없음

지원 기간┃2021년 04월 30일 자정까지(1차 마감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2021년 05월 07일 자정까지(2차 마감)

지원 방법┃지원 기간 내 ‘이름, 학과, 학번, 전화번호, 정기적으로 합평회 참여가 가능한 요일/시간’을 포함하여 99sh1004@korea.ac.kr로 메일 발송

활동 내용┃
- 월 1회 언어탐험글 작성
- 월 1회 언어탐험대 합평회 참여
- 합평회 피드백 이후, 월 1회 조선뉴스프레스 topclass 콘텐츠 플랫폼 topp:에 글 기고

추가 안내 사항┃
- 월 1회 진행하는 합평회 날짜는 모집 이후 의견 조율을 통해 결정합니다.
- 합평회는 신지영 교수님과 대원들이 모두 참여하는 자리입니다.
-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합평회는 당분간 ZOOM을 통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합니다.
- 제시된 활동 내용 외에도 대원들이 주체적으로 다른 활동을 기획할 수 있습니다.
- 원하실 경우 필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필명을 미리 생각해 주세요.
- 열정적으로 활동에 임하실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.
- ‘신지영의 언어탐험’을 검색하시면 관련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.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 99sh1004@korea.ac.kr로 이메일을 발송하여 질문 주시기 바랍니다.

아래  조선뉴스프레스 topclass 콘텐츠 플랫폼 topp: '신지영의 언어탐험' 링크를 첨부하니,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https://topclass.chosun.com/topp/list.asp?ctcd=C13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