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에게 신뢰받고 즐거움을 주는 회사’라는 비전을 가지고, 뜨거운 열정으로 우리와 함께 성장할 당신을 기다립니다. 





<서울본사>


모집부문

담당 업무

자격요건

우대사항

Supply Planner

(1년 계약직)

1. In Trasit 관리

-Petcare 검역, 통관 조율 및 해상운송 스케줄 체크

-선적서류 및 수출국과의 커뮤니케이션 (IMS Complain) 등


2. 미국 BSE 정밀검사

3. 매주 오더 모니터링, 태국 오더 진행 및 관리

4. Report 업무

-Landed Cost 산정, 수출국 비용지급 관리 (Netting)

-월말담보부족 수입관세 오더 건별 Direct Invoice 처리

-확정가격 신고진행 및 분기제품별 원가 자료 작성

-신입 및 관련 경력 2년 이하

-4년제 학사 이상

(물류, 상경계열 전공자 선호)

-Business English 가능자


-수입 통관 프로세스에 대한 높은 이해도 보유자

-SAP 활용 가능자

-MS Office 활용 우수자



※ 근무기간 중 회사의 경영 상황에 따라 정규직 전환 평가 검토 및 진행으로 정규직 전환 가능할 수 있습니다.


▣제출 서류 안내

  1. 제출방법: 롯데네슬레코리아 채용사이트에서 지원서 접수

https://lotte-nestle.recruiter.co.kr/

  1. 제출서류: 국문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(채용사이트 내 지원서 양식에 따름)


▣전형 절차


서류전형            면접전형            최종합격


  1. 모든 전형의 합격 여부는 문자 또는 메일로 개별 통보됩니다.
  2. 서류 전형: 2023년 2월 15일 수요일 12시~ 2월 20일 월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


▣근무

서울본사: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70 웨스트게이트타워 


▣복리후생

-롯데 임직원 할인 (자사, 자회사, 계열사 제품 할인)

-연차은행제도, 연차나눔제도 등 활발한 연차사용으로 업무 효율성 UP UP!

-시차출퇴근제(오전 7시30분~9시 30분 사이 자유로운 출퇴근), 유연근무제 (금요일 오후 12시 퇴근), 재택근무제도 (주 2회) 사용으로 Work-life Balance 향상!

-매월 리프레시 데이 및 권장 휴가 제도 완비

-자녀 영유아~대학교까지 학자금 지원

-직원 및 가족 동반 건강검진 지원

-대명리조트 등 숙박권 할인 

-신규입사자 웰컴기프트 &입사 1주년 축하선물, 매년 근로자의 날 선물, 장기 근속자 선물 등 지급

-롯데 및 네슬레 직무 교육 및 연수



▣기타 사항

-2023년 8월 졸업예정자도 가능하나, 2023년 3월부터 근무할 수 있어야 합니다.

-해외여행 및 건강상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.

-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합니다.

-입사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
▣문의 사항

서울본사 인사팀: 02-590-0036